도움말 종합 안내서

From FreeCAD Documentation
Revision as of 17:13, 28 November 2021 by FuzzyBot (talk | contribs) (Updating to match new version of source page)

소개

이것은 FreeCAD 문서 위키입니다. 문서를 탐색하는 두 가지 주요 방법은 사용자 허브를 탐색하거나 매뉴얼을 따라하는 것입니다. 진행중인 작업이며, FreeCAD의 사용자와 개발자 커뮤니티에서 썼습니다. 잘못되거나 빠진 정보를 찾으면 FreeCAD를 도와주세요 !

사용자 허브

Users hub: 이 페이지는 FreeCAD 사용자에게 유용한 문서를 포함합니다 : 모든 workbench 목록, FreeCAD 응용 프로그램 설치 및 사용법, 자습서 및 시작하기에 필요한 자세한 명령 그리고 시작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.
Power users hub: 이 페이지는 고급 사용자와 Python 스크립트 작성에 관심있는 사람들을 위한 문서를 모읍니다. 또한 매크로 저장소, 설치 및 사용 방법에 대한 지침, 특정 요구 사항에 맞게 FreeCAD를 사용자 정의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.
Developers hub: 이 절은 개발자를 위한 재료를 포함합니다: FreeCAD를 직접 컴파일하는 방법, FreeCAD 소스 코드가 어떻게 구조화되고 어떻게 탐색하는지, 새로운 작업대를 개발하는 방법, 또는 자신의 응용 프로그램에 FreeCAD를 임베드하는 방법.

매뉴얼

The FreeCAD manual은 또다른 이 위키에 보함된 정보를 나타내는 좀더 직선적인 방법입니다. 그것은 책처럼 읽도록 만들어졌으며 위의 허브에서 다른 많은 페이지로 부드럽게 소개 할 것입니다. 전자 책 버전뿐만 아니라 ebook versions 형식으로 번역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차례

다음 표에는 FreeCAD 응용 프로그램과 함께 제공되는 오프라인 설명서의 백본을 구성하는 이 위키의 모든 기사가 나옵니다. 이미 여러 언어로 제공됩니다:

참여

참여 방법

우리를 돕는 데 관심이 있다면 FreeCAD 프로젝트 안에 할 일이 많습니다. 물론 C++ 또는 Python 프로그래머를 위한 프로그래밍 작업이 있지만 코드를 작성할 수 없는 경우에도 수행할 수 있는 많은 작업이 있습니다.

  • 문서를 쓰고 위키 편집 (en)
  • 새로온 사람 돕기
  • 프로그램과 문서 번역
  • 여러분이 좋아하는 운영체제를 위한 최신 FreeCAD 패키지 돕기
  • 주의 사람에게 FreeCAD를 탐색하도록 돕기

도움 FreeCAD 페이지는 더 자세히 설명합니다. 2016년부터, FreeCAD는 Google Summer of Code에 참여합니다. Contributors hub 페이지는 FreeCAD 프로젝트를 돕고 기여할 수있는 방법을 모으기위한 또 다른 노력입니다.

소스 코드

FreeCAD는 모든 플랫폼에서 CMake를 사용하여 컴파일 할 수 있습니다. 소스 코드는 LGPL 라이선스를 받고 GitHub에서 호스팅됩니다. Windows, Unix/LinuxMacOSX에 대한 빌드 지침이 있습니다. 소스 코드 문서는 여기에, Doxygen에 의해 생성되고 위키에 문서화.

개발에 대하여

계획 중인 뉴스에 대한 Development roadmap, FreeCAD trackerChangelogRoadmap 페이지, FreeCAD 코드베이스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보려면 Project statistics를 확인하십시오. 모든 개발 커뮤니케이션은 forum에서 이루어지므로, 참여에 관심이 있으면 반드시 방문하세요.